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광고설정


AD HERE
메뉴 하단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배너 자리 입니다.
[KDSN] 한국자유총연맹 서울 회장단, 서울특별시장 오세훈과 오찬 간담회 가져...오세훈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서울 시정에 앞장서서 정진해 달라"
지난 22일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열려...한국자유총연맹 지원할 수 있는 조례 제정(制定)
[KDSN] 한국자유총연맹 서울 회장단, 서울특별시장 오세훈과 오찬 간담회 가져...오세훈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서울 시정에 앞장서서 정진해 달라" 한국자유총연맹 제공
 [한국다선뉴스] 최선규 기자 = 지난 22일,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한국자유총연맹 서울 회장단은 서울특별시장 오세훈과 오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오세훈 시장과 박찬구 정무특보, 이동률 행정국장 등 서울특별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자유총연맹 서울시지부에서는 김성덕 지부회장, 이영만 수석부회장, 이병규 부회장, 안영선 부회장이 참석하였다. 또한 지회장협의회 전재삼 회장, 송영식 총무를 비롯한 각구지회장이 참석하였다. 


▲ 지난 22일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열려...한국자유총연맹 지원할 수 있는 조례 제정 한국자유총연맹 제공
 
▲ 오세훈 서울특별시장과 한국자유총연맹 이영만 수석부회장
 
오세훈 서울특별시장은 인사말에서 "금년에 한국자유총연맹을 지원할 수 있는 조례가 제정(制定)되었다" 며 "연맹을 지원할 수 있는 근거가 마련되어 기쁘다.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서울 시정에 앞장서 정진해 달라"고 말했다.

오찬 중 간담회 발언에서는 이영만 수석부회장이 '감염병 재 확산 염려'에 대해 의료인으로서 시장에게 관심을 요청하였다.

이어 민병렬 중구지회장은 중구관광특구협의회장으로서 '서울관광 활성화'를 위해 자유의 여신상 설치를 건의 하였으며, 전재삼 지회장협의회장은 '기후동행카드' 사용지역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였다. 송영식 은평지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시장의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였다. 


▲ 지난 22일 서울시청 8층 간담회장에서 열려...한국자유총연맹 지원할 수 있는 조례 제정 한국자유총연맹 제공
 특별히 한국자유총연맹 수석부회장 이영만은 은평치과 대표원장으로, 치과의사와 발명가, 시인, 작사가, 가수, 언론인으로 다방면에 사회적 약자들에게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수석부회장 이영만은 지역사회 뿐만아니라 사회사업가로 아름다운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김승호 회장은 "한국자유총연맹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며 "연맹이 추구하는 자유민주주의 가치를 실현해 주시길 바란다" 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을 지원할 수 있는 서울특별시 조례가 제정(制定)되어 차후 한국자유총연맹에 대한 원활한 지원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한국자유총연맹 #서울시 #오세훈 #조례 #간담회

광고설정


AD HERE

광고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