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고양시 K컬처밸리 관련 집행부 업무보고 실시

고양시K-컬처밸리성공적완성을위한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 개최

최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9/21 [11:30]

고양시 K컬처밸리 관련 집행부 업무보고 실시

고양시K-컬처밸리성공적완성을위한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 개최
최선규 기자 | 입력 : 2024/09/21 [11:30]

▲ 고양시K-컬처밸리성공적완성을위한특별위원회 제3차 회의 개최  © 최선규 기자



[한국다선뉴스] 최선규 기자 = 고양시K컬처밸리성공적완성을위한특별위원회(위원장 최성원)는 지난 19일 집행부 업무보고를 실시하여, 고양시 K-컬처밸리 관련 주요사업의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

 

도시계획정책관, 건축정책과, 경제자유구역추진과 등 3개 부서 업무보고를 받았으며 △K컬처밸리관련 주요현황 △경제자유구역 지정 △한류천 사업  등에 대해 각 부서장들의 보고와 심도 있는 질의응답을 주고받았다.

 

최성원 위원장은 “K컬처밸리는 고양시민의 미래를 책임질 중대한 사업이므로 고양시민의 관심이 매우 높다.”며 “한류천 수질 문제, 전력 공급 문제 등 K컬처밸리 사업에 걸림돌이 되는 요소들을 신속히 해결하고, 고양시 차원에서 가능한 모든 조치를 통해 k컬처밸리 성공적 완성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집행부, 시의회가 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의지를 밝혔다.

 

고양시K-컬처밸리성공적완성을위한특별위원회는 고양시 K컬처밸리 성공적 완성을 통해 문화적, 경제적 발전과 K콘텐츠 중심지로의 도약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7월 30일 출범했으며, 최성원(위원장), 손동숙(부위원장), 고덕희, 김수진, 김학영, 김해련, 이철조, 조현숙 위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