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김지호 의정부시의원 매니페스토365 캠페시 소통대상 수상

최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12/25 [12:16]

김지호 의정부시의원 매니페스토365 캠페시 소통대상 수상

최선규 기자 | 입력 : 2022/12/25 [12:16]

▲ 김지호 의정부시의원 매니페스토365 캠페시 소통대상 수상  © 김승호 발행인

 

[한국다선뉴스] 최선규 기자 = 경기도 김지호 의정부시의원이 23일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이하 매니페스토365)에서 주관하는 ‘2022 매니페스토365캠페인(지방선거부문) 소통대상’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365캠페인’는 ‘2022 매니페스토365캠페인(지방선거부문) 소통대상' 신청자를 전국 시.군의회, 도의회에 의원들에게 접수를 받아 선거구별 상임위원회별로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하고 있다.

 

'매니페스토365 캠페인'은 정당 또는 선출직 후보자가 정책, 공약을 포함 사회 전반에 걸친 약속 이행을 위한 선언을 확장하고 매니페스토의 높은 실현을 위해  매년마다 캠페인을 상시화 시켜 소통의 가치를 높이는 선언전인 의미의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에서는 선출직 후보가 '지킬 수 있는 공약을 하고 공약을 잘 지키자’는 취지로 지난 2008년부터 정책, 공약 중심의 선거와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니페스토365캠페인’을 통해 소통·청렴·사회공헌 대상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시상식 없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글로벌뉴스통신사인 GNN뉴스통신 주관으로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에서 주최하며 사단법인 한국산림환경운동본부가 후원을 하고 있다.

 

김지호 의원은 제9대 의정부시의회 초선 의원으로, 시민의 목소리를 듣는 열린 자세와 소통중심 의정활동으로 시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시정질문과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치 및 소통에 앞장서는 등 지역사회, 지방 의정 발전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 받은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김지호 의원은  올해 의정부시의회 초선으로 들어와 ▲의정부시 24시간 아동돌봄 지원에 관한 조례안 ▲의정부시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등 2건을 발의 하며 사회적 약자와 시민 복리 증진에 앞장서 왔다.

 

김지호 의원은 "시민의 목소리를 적극 듣고 대변하고 이를 위해 선출직 시의원으로 시민을 대신해 의정활동을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준 상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요 시민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