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선뉴스] 최선규 기자 = 의정부시(시장 김동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이종태)는 10월 13일, ㈜두성시스템(대표이사 유은미)이 ‘송산3동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첫 출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은미 ㈜두성시스템 대표는 그동안 송산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부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지역의 취약계층을 돕고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는데 앞장서 왔으며, 사회적기업인 ㈜두성시스템을 운영하며 매년 성금을 기탁하는 등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서 유은미 대표는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의 첫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뜻깊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금숙 송산3동 복지지원과장은 “따뜻한 사랑으로 100일간 사랑릴레이의 시작을 열어주신 유은미 ㈜두성시스템 대표님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하게 보내주신 성금은 지역의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한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는 2006년부터 시작된 범시민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으로, 내년 설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2023년 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기탁을 원하는 경우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031-870-7722)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다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