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2022년 국제종합 학술대회 개최"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포스터 발표로 감사장 수상

김승호 | 기사입력 2022/05/29 [21:44]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2022년 국제종합 학술대회 개최"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포스터 발표로 감사장 수상
김승호 | 입력 : 2022/05/29 [21:44]

   


▲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 포스터 발표로 감사장 수상

 

[한국다선뉴스] 김강태 기자 = 오늘(29일)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가 주관하는 "2022년 국제종합 학술대회" 가 개최되었다.

 

이날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제 97주년 창립을 기념하여 국제종합 학술대회와 2022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가 동시 열렸다.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은 "2022년 국제종합학술대회" 에서 포스터 발표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 에 대한 증례를 입증해 보였다.

 

'특수한 상황에서 날개형 임플란트를 이용한 수복증례들'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임플란트 수술에 대한 지평을 한층 강화시켰다.

 

우수 임플란트 임상의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은 임플란트의 장기간 안정성에 영향을 주는 많은 요인 중의 하나가 임플란트의 파절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교합력이 가해지면 응력이 임플란트 상부에 집중되어 해당하는 구조가 얇아져 파절이 생긴다고 말했다.

 

이영만 원장은 임플란트 상부를 '날개 구조' 로 만들어 교합력이 발생할 때 응력이 집중되는 것을 막아줌으로 가는 직경의 임플란트 사용이 가능해진다고 '2022년 국제종합학술대회' 를 통해 밝혔다.

 

이날 참석한 서울특별시 치과의사회 회원들에게 이영만 원장은 발표를 통해 새로운 방법의 임플란트 수술 레벨업을 입증했다.

   


이영만 원장은 포스터 발표로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한편, 한국다선뉴스 이영만 회장은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시인으로 활동하면서 문학과 예술에도 힘쓰고 있다. 

 

한국다선예술인협회 김승호 회장은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한 '2022년 국제종합학술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며 "이번 국제종합학술대회를 통해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린다" 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