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고양특례시, ㈜고양해피니스와 축구 연고지 협약 체결

고양해피니스 축구단, 2023년 K4리그 참가

김승호 발행인 | 기사입력 2022/09/16 [10:33]

고양특례시, ㈜고양해피니스와 축구 연고지 협약 체결

고양해피니스 축구단, 2023년 K4리그 참가
김승호 발행인 | 입력 : 2022/09/16 [10:33]

▲ 고양해피니스 축구단, 2023년 K4리그 참가  © 김승호 발행인

 

[한국다선뉴스] 김승호 대기자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가 15일 고양시청 평화누리실에서 ㈜고양해피니스(구단명: 고양해피니스축구단)와 2023년 K4리그 참가를 위한 연고지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 ㈜고양해피니스 여승철 대표이사와 구단관계자와 이용제 후원회장, 고양해피니스 홍보대사인 독고영재, 배영만 등이 참석해 고양시 축구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고양해피니스가 행복한 축구 문화를 전파하는 명문 팀으로 성장해 시민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기 바란다. 고양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여승철 ㈜고양해피니스 대표는 “좋은 인프라를 갖춘 경기도 최고의 도시 고양특례시와 축구단 연고협약을 체결한 것에 대해 이동환 특례시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내년 K4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109만 고양특례시민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노력해온 시민단체 비리행정척결운동본부(본부장 고철용)의 산파 역할이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고철용 본부장은 "바람직한 고양특례시와 시민들을 위해 문화 체육의 새로운 기틀을 만들게 되어 기쁘고 이에 고양특례시의 위상과 체육발전이 더욱 곤고해질 수 있을듯 싶어 도움과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이동환 시장님과 여승철 대표, 독고영재, 배영만님 등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고양해피니스 축구단, 2023년 K4리그 참가  © 김승호 발행인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