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자폐스팩트럼 로펌 변호사 연기로 시청률 인기 호평 이어져시청률 분당 최고 11.8% 기록! 흥행 돌풍
[한국다선뉴스] 서영복 기자 = 지난 6월 29일 ENA 방송 채널에서 첫 회를 선보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가 높은 시청률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ENA 방송 채널에서 방영중인 본 드라마는 총16부작으로 박은빈 주연배우가 자폐스팩트럼 로펌 변호사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전배수,백지원, 진경, 주현영,하윤경, 주종혁 등이 출연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박은빈 배우와 강태오 배우의 케미가 독보이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극중에서 매력발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변호사 직업을 맡은 박은빈 배우는 드라마에서 우영우 역할을 맡고 있다. 주목할 점은 박은빈 배우가 자폐스펙트럼 연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함으로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드라마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법무법인 한바다에서 송무팀 직원으로 활약하고 있는 강태오 배우와 시니어 변호사 역할을 맡은 강기영 배우가 열연을 펼치고 있다.
총16부작인 본 드라마는 ENA 채널에서 방송하고 있다. 채널 번호가 가입한 통신방송에 따라 달라 ENA 채널을 확인해야 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다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