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인천시의회 인천국제공항을 연계한 인천도시브랜드 제고,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문원 | 기사입력 2024/11/27 [16:22]

인천시의회 인천국제공항을 연계한 인천도시브랜드 제고,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문원 | 입력 : 2024/11/27 [16:22]

 

 

▲ 인천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인천국제공항을 연계한 인천도시브랜드 제고 연구회(대표의원 이단비), 건설교통위원회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  © 이한영 기자


[한국다선뉴스] 이한영 기자 = 인천광역시의회에서 인천국제공항과 연계한 인천 도시브랜드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찾는 보고가 있었다.

 

인천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인천국제공항을 연계한 인천도시브랜드 제고 연구회(대표의원 이단비)는 건설교통위원회 세미나실에서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구용역은 인천국제공항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인천광역시의 지역 자원을 결합해 인천의 도시브랜드를 강화하고 국제적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데 중점을 뒀다.

 

주요 내용으로는 공항과 인천시의 다양한 관광 자원을 연계해 관광객들이 공항에서 인천의 역사와 문화,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패키지를 개발하는 방안이 포함됐다.

 

또한, 인천을 글로벌 비즈니스 허브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공항과 시내에서 국제적인 비즈니스 행사와 전시회를 개최하고, 외국인 투자 유치를 위한 전략도 제안됐다.

 

이단비 대표의원은 이번 연구는 인천국제공항과 인천시가 협력해 국제적인 도시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연구 결과를 토대로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마련하고,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도시브랜딩을 한층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