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제1기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5차 강의 성황"

"사회 각분야 전문가들의 열공 모드"

최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4/10/27 [18:24]

"제1기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5차 강의 성황"

"사회 각분야 전문가들의 열공 모드"
최선규 기자 | 입력 : 2024/10/27 [18:24]

▲ 박보영 교수 센토스 대표  © 최선규 기자



[한국다선뉴스] 최선규 기자 =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은 10. 25. 오후 5시 강남을지대학교병원 9층 회의실에서 40여명의 갈등조정전문가 과정 학우와 관계 교수진들의 제5강은 박보영 교수(센토스 대표)의 "DISC(주도형(Dominance)다머넌스, 사교형(Influence)인플루언스, 안정형(Steadiness)스테디니스, 신중형(Conscientiousnes) 칸쉬엔셔스너스 대한 열정적 명강의"가 있었다.

 

이날 강의후 에는 김성일, 김광현, 송민규 책임교수의 참석하에 배기원 (주)서평 회장의 제1기 임원 선출 및 감사 추대가 있었으며, 고문 안성희 제스파 부사장, 자문위원 신주영 (주)모아 대표, 김승호 한국다선문인협회 회장이(수석부회장),  감사에 이선자 원장, 부회장 서필복 (주)성남크레인 대표, 유희중, 한경순을 문화예술국장 송희연, 재무 이선자, 학술 김영란, 사무 류재순, 총무 김현경, 홍보 이단비 방송인, 조직 김도형 국장 등이다.

 

배기원 원우회장은 "앞서 말씀드렸지만 원우회칙을 보완하고 보다나은 1기 원우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비외에 기금 찬조 5백만원을 하겠다."고 밝혀 환호를 받았다.

 

수석부회장 김승호 시인은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맡은바를 잘할수 있도록 지도편달을 바란다며,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갈등조정전문가 최고위과정은 각계의 전문가와 다양한 지도급 인사들이 참석하여 각자의 열정과 향학열을 불태우는 시간을 가지며, 수강을 할수록 열의를 더하고 있다.

 

더욱이 배기원 원우회장의 지휘와 협력으로 분위기가 화기애애하며, 안정적으로 보강되어 가는것 같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을지대학원 제1기 최고위과정 갈등조정전문가 과정의 발전과 번영을 지켜볼일이다.

 

▲ "제1기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5차 강의 성황"  © 최선규 기자

 

▲ 고문 안성희 (주)제스파 부사장  © 최선규 기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