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세계항균협회(SIAA) 이관종 조사관 , 안산시 '유공자 포상' 선정

김승호 발행인 | 기사입력 2022/12/08 [18:17]

세계항균협회(SIAA) 이관종 조사관 , 안산시 '유공자 포상' 선정

김승호 발행인 | 입력 : 2022/12/08 [18:17]

▲ 세계항균협회(SIAA) 이관종 조사관 , 안산시 '유공자 포상' 선정     ©김승호 발행인

 

[한국다선뉴스] 김승호 대기자 = 세계항균협회(SIAA) 특별조사관 및 코로나 방역살균소독제 생산업체 고문 이관종 특별조사관이 안산시 사회복지협의회로부터 유공자 포상이 선정돼 수상했다. 

 

7일 안산시 사회복지협의회는 2022년 사업보고회 및 송년회를 개최하고 이종관 특별조사관에게 유공자 포상을 수여했다. 

 

이 조사관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전국민이 고초를 겪는 과정에서 안전한 방역소독을 위해 불철주야 연구와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이를 통해 국민건강과 생활복지에 지대한 기여를 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편 안산시 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복지사업법 제33조 동법 시행령 제12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법정단체로서 안산시 지역의 사회복지에 관한 조사 및 연구와 각종 복지 사업을 조성하고 사회복지사업과 활동을 조직적으로 협의, 조정, 평가하며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참여를 촉진시킴으로써 지역사회의 복지증진과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는 단체다.

 

이관종 특별조사관이 고문으로 있는 코로나 방역살균소독제 생산업체들은 독창적인 촉매기법을 개발해 독성물질이 아닌 천연물질을 사용해 바이러스 사멸 효과, 지속성, 안전성 등에서 탁월한 성능을 지닌 방역소독제를 개발함으로써 국민 건강에 큰 기여를 해왔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