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안철수 인수위원장, BTS 소속사 하이브 본사를 찾아 "공연계 지원 약속"

방시혁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박지원 최고경영자(CEO) 만나 간담회 가져

김승호 | 기사입력 2022/04/03 [03:10]

안철수 인수위원장, BTS 소속사 하이브 본사를 찾아 "공연계 지원 약속"

방시혁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박지원 최고경영자(CEO) 만나 간담회 가져
김승호 | 입력 : 2022/04/03 [03:10]

   

안철수 인수위원장,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하이브 본사를 찾아 방시혁 하이브 의장의 고충을 들으며 공연계 지원을 약속했다.
 
[한국다선뉴스] 김승호 대기자 = 안철수 위원장은 지난 2일, 서울 용산구의 방탄소년단 소속사 하이브 본사를 방문했다.
 
이날 방시혁 하이브 이사회 의장, 박지원 최고경영자(CEO) 등을 만나 간담회를 가졌다. 인수위 사회복지문화분과 백현주, 김동원 전문위원과 손혜린 실무위원이 동행했다.
 
안철수 위원장은 “여기도 사실 문화벤처 기업 아니겠나”며 "어떤 점들이 지금 필요한지 그런 점들에 대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으러 왔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 문화공연산업이 굉장히 힘든데 지금 상황이 어떤지 정부에서 해야 하는 역할은 무엇인지 그런 것들을 들려주시면 저희가 인수위에서 정책을 반영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겠다 싶어서 찾아왔다"고 덧붙였다. 
 

   

 
이에 방시혁 의장은 "아직도 우리 사회에서 대중예술에 대해 조금은 가치를 평가절하하지 않느냐고 느낀다"고 답하며 공연계 지원을 부탁했다.
 
한편, BTS 소속사를 찾은 안철수 위원장은 "빠른 시기 안에 공연계 정상화를 위해 힘쓰겠다" 며 지원을 약속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