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산업진흥원, 오는 12일 중소기업 데이터 활용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한국다선뉴스] 고운비 기자 =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은‘2022년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 사업’설명회를 오는 7월 12일(화) 킨텍스 제2전시장 308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을 대상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가 주관하는‘2022년 중소기업 데이터 분석·활용 지원 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업 지원 내용 및 참여 방법 등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이다.
행사는 ▲ 사업 소개 및 경과 보고 ▲ 2021년 우수 사례 기업 참여 후기 공유 ▲ 사업 지원 방법 소개 및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진흥원은 사업에 참여할 수요기업을 7월 15일까지 모집 중에 있으며, 관내 중소기업 총 30개사를 최종 선정하여 ▲ 마케팅 전략 도출 ▲ 신제품 개발 ▲ 공정 개선 분야 등에서 데이터 기반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5일까지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 공고를 참고하여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진흥원 오창희 원장은 “그동안 데이터 분석 및 활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들이 사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습득하고 올해 사업 참여를 통해 기업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좋은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다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