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기획-출정식] 이재준 후보 출정식에서 ‘경제신도시 완성’ 선언

김승호 | 기사입력 2022/05/20 [13:45]

[기획-출정식] 이재준 후보 출정식에서 ‘경제신도시 완성’ 선언

김승호 | 입력 : 2022/05/20 [13:45]

   

 

[한국다선뉴스] 김승호 대기자 = 출정식에서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는 한준호(고양을)·홍정민(고양병)·이용우(고양정) 국회의원, 문명순 고양갑 당협위원장, 시도의원 후보자, 선거운동원, 시민들과 함께 고양시 선거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가 19일 공식선거운동을 개시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압도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준 후보는 이날 공식선거운동을 개시하며 저녁 7시 덕양구 화정동 화정역 광장에서 고양특례시장 선거 출정식을 가졌다.

 

이재준 후보는 "오직 고양시민의 이익을 가장 먼저 생각하며 열심히 뛰어왔고, 고양시장으로 각종 공약이행률이 98%일 정도로 4년간 성실히 일해왔다"며 “기업을 유치하고, 지하철을 놓으려면 밑그림을 그리고 준비를 해야하지 않느냐, 상대 후보가 한 게 하나도 없다고 하는데 지난 4년간 그런 것들을 다 마련해 놨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제 핵심 공약인 킨텍스 제 3전시장을 상대 후보조차 고양시 산업의 중추 역할을 한다고 했는데, 윤석열 정부가 취임하자마자 예산 145억원 전액을 삭감했다”며 “이런데도 제가 한 게 하나도 없다고 하는 것은 근거 없는 억지 주장이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진행 중인 정책들을 완성하고 명실상부한 경제신도시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필코 당선되어 화룡점정을 찍어야 한다. 고양시민들의 지지로 오는 6월 1일 승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찬조연설에서 청년 대표로 나선 한소원 씨는 “후보의 공약을 잘 살펴보면 이재준 후보가 얼마나 고양시를 사랑하는지 알게 된다”며 “고양시의 주인공은 청년들이다.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젊은 고양시를 같이 만들어보자”고 주장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