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이재준 시장, 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로 확정 경선 승리!!!

특례시의 경제기반과 일자리를 확충하여 시민의 삶을 우선하겠다

다선 | 기사입력 2022/05/01 [08:31]

이재준 시장, 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로 확정 경선 승리!!!

특례시의 경제기반과 일자리를 확충하여 시민의 삶을 우선하겠다
다선 | 입력 : 2022/05/01 [08:31]

 

▲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확정  © 다선

 

[한국다선뉴스] 고운비 기자 = 이재준 고양특례시장이 30일, 6·1 지방선거 고양시장 더불어민주당 경선에서 최종후보로 확정됐다.

 

민주당 경기도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이재준 시장이 김영환, 민경선, 박준 후보 등 4명이 겨룬 당내 경선에서 고양시장 후보로 선출됐다고 밝혔다.

 

민주당 경기도당 당사에서 열린 고양시장 후보 선출 개표에서 권리당원 투표와 고양시민 여론조사를 반영한 결과 최종 득표율에서 이 시장이 가장 앞서 고양시장 후보로 확정되었다.

 

이번 민주당 고양시장 후보 내부경선은 권리당원, 시민 여론조사를 각 50:50의 방식으로 반영해 진행하였다.

 

민주당 경기도당은 두 가지 경선 조사를 합산한 결과 이재준 후보가 압도적인 표차로 선출된 것으로 나타났다.

  © 다선<승리를 다짐하며...>

 

최종후보로 확정된 이재준 시장은 “지난 4년 동안 시장으로서 최선 다해 일한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측면에서 무엇보다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아울러 함께 경선에 공정하게 참여해 준 김영환, 민경선, 박준 예비후보의 좋은 정책을 충실히 받아들이도록 하겠다.”며 “이번 고양시장 선거에서는 특례시의 경제기반과 일자리를 확충하여 시민의 삶을 윤택하게 끌어올리는데 정책의 우선순위를 두겠다. 내일부터는 시민들 속에서 생생한 의견을 듣기 위한 현장 방문과 열린 간담회를 곧바로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경선에서 확정된 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장 후보는 8,9대 재선 경기도의원을 지냈으며, 지난 2018년도에 고양시장으로 당선되어 재직해 왔다. 이로써 이번 고양시장 본 선거에서 국민의힘 이동환 후보와 다시 맞붙게 되었다.

▲ 부인과 함께한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 다선

▲ 지지자들과 함께 승리를 다짐하는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 다선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