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23일,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로 이동환 확정 발표

김승호 | 기사입력 2022/04/23 [16:07]

23일,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로 이동환 확정 발표

김승호 | 입력 : 2022/04/23 [16:07]
23일, 국민의힘 고양시장 후보로 이동환 확정 발표

   

[한국인터넷미디어기자협회] 김승호 대기자 = 국민의힘 선관위는 오늘(23일) 고양특례시장 후보 경선 결과 이동환 후보가 48.74%를 얻어 확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동환 후보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다시 한번 고양특례시장을 향해 큰 걸음을 내딛게 해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면서 “오직 고양시민의 행복만을 위해 뛰겠다는 신념을 고양시민과 당원들이 다시 인정해 주셨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경선후보로 함께 한 김종혁 후보와 이균철 후보에게도 감사하다”면서 “본선에서 막강한 원팀을 이뤄 고양특례시장 정권교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어 “이제 본선이라는 힘겨운 여정이 남아 있지만, 선거기간 동안 고양시민을 위해 뛰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또한 “1기 신도시와 덕양구 기존시가지 정비, 기업유치로 인한 일자리 창출, 도시 및 서울 접근 교통망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겠다”고 약속했다.
 

   

국민의힘 후보로 확정된 이동환 후보는 차후 선출될 더불어민주당 고양특례시장 후보와 한치 양보없는 선거 일정에 돌입할 예정이다.
 
특히 “인구로만 이뤄낸 특례시가 아니라 새로운 자치시대 모델로 큰 걸음을 시작해야 한다”면서 “허약체질의 고양행정을 혁신적 경영으로 치료해 새로운 고양의 내일을 열겠다”고 피력했다.
 
이 후보는 끝으로 “도시전문가, 진짜일꾼답게 제대로 일하고 싶다”면서 “이를 통해 다시 세계가 주목하는 고양, 대한민국 국민이 살고 싶은 고양으로 다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