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김진경 의장 , 제11대 후반기 의회 후생복지운영협의회 위원 위촉식 개최

최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4/09/13 [11:27]

김진경 의장 , 제11대 후반기 의회 후생복지운영협의회 위원 위촉식 개최

최선규 기자 | 입력 : 2024/09/13 [11:27]

▲ 김진경 의장 , 제11대 후반기 의회 후생복지운영협의회 위원 위촉식 개최  © 최선규 기자



[한국다선뉴스] 최선규 기자 =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 시흥3)이 12일 ‘제11대 후반기 의회 후생복지운영협의회 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오후 의장 접견실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김 의장은 양우식(국민의힘, 비례)·이경혜(더불어민주당, 고양4) 도의원과 도의회 소속 6급 이하 공무원 및 공무직원 5명을 위원으로 임명했다.

 

또한, 최서용 총무담당관과 이민재 의회운영수석전문위원을 당연직 위원으로 임명하며, 총 9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위촉된 위원들은 2026년 6월 30일까지 임기를 수행하며 ‘경기도의회 공무원 후생복지에 관한 조례’에 따라 후생복지제도 운영 전반을 총괄하고 관련 사항을 심의할 예정이다.

 

김진경 의장은 “경기도의회의 발전과 성장이 지속되기 위해서는 의회 내부의 안정과 만족이 뒤따라야 한다”라며 “건강한 조직은 그 구성원들의 행복에서 비롯되는 만큼, 후생복지운영협의회에서 더 행복하고 활기찬 의회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함께 힘써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후생복지운영협의회는 ▲선택적 복지제도 운영계획 및 예산에 관한 사항 ▲복지항목 구성 및 복지점수 부여기준 등에 관한 사항 ▲후생복지시설 운영 및 후생복지사업 시행에 관한 사항 ▲그 밖의 운영상 필요한 사항 등을 심의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