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선뉴스

심곡1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도심속 작은꽂길 조성사업 실시

심곡천 980M길 탄소중립과 생명이 살아나는 아름다운 산책 명소 조성

김해성 | 기사입력 2022/08/23 [10:44]

심곡1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도심속 작은꽂길 조성사업 실시

심곡천 980M길 탄소중립과 생명이 살아나는 아름다운 산책 명소 조성
김해성 | 입력 : 2022/08/23 [10:44]

▲ 심곡1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는 20일 오전 도심속 작은꽂길 조성사업을 실시했다(사진제공=심곡1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부천=한국다선뉴스] 김해성 기자=부천 심곡1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문호)는 지난 20일 오전 심곡천  종점부에서 부천소방서 까지, 부천심곡1주민 지원쎈터에서 부천대학로까지 설유화 나무 200그루를 화분 80개에 나누어 심는 등, 탄소중립과 생명이 살아나는 아름다운 산책 명소 조성을 목적으로 지역 단체와 상인 주민이 함께하는 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통장협의회, 소사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천균 ), 부천 대학로 발전협의회(회장 최경우) 행정복지쎈터마을 자치과(팀장 배혜정님)을 비롯하여 지역주민 및 상인 등 약 40여명 참여했다. 

 

▲ 사진제공=곡1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김해성

 

심곡1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김문호 회장은 앞으로 심곡천 종점부에서 부천소방서까지, 부천대학로길 및 부천심곡1 주민지원쎈터앞 도로 등 심곡1동을 꽃이 함께하는 아름다운거리 조성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사신용협동조합 김천균 이사장은 코로나로 힘들고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부천대학로발전협의회 최경우 회장은 대학로에 오래 방치된 쓸모없던 화분 등으로 고심중에 있던 중 바쁜 일정과 더위에도 불구하고 심곡1동새마을협의회 등 여러 단체의 도움으로 거리가 깨끗해지고 민원도 한꺼번에 해결되어  침체된 상가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어 상인들과 함께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곡1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김해성

 

 

4587517@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