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후보 노미네이트 선정2022 "The Player of the years" Nominated
[한국다선뉴스] 이근재 기자 = EPL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후보 8명을 13일(한국시간)에 발표했다. 프리미어리그가 발표한 후보 명단에는 21골 7도움을 기록한 월드 클래스 손흥민이 노미네이트 되었다. 후보에는 손흥민을 비롯해 리버풀의 트렌트 알렉산더 아놀드, 모하메드 살라, 웨스트햄의 제로드 보웬, 맨체스터 시티의 주앙 칸셀루, 케빈 데 브라이너, 아스널의 부카요 사카, 사우스햄튼의 제임스 워드 프라우스가 선정됐다.
손흥민은 득점 선두 살라에 1골 뒤진 2위를 달리고 있으며, 아시아 선수 유럽 5대 리그 한 시즌 최다 골 기록을 세웠다. 33경기에 출전해 21골 7도움을 기록, 아시아 최초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에 도전하고 있다.
토트넘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토트넘 7번 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 후보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세계적인 축구 게임 '피파 시리즈' 제작사 EA 스포츠가 주관하는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선수는 오는 17일까지 팬 투표와 20명의 팀 주장, 축구 전문 패널들의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자를 결정하게 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다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